보안접속
회원가입 | ID/PW찾기
English 中國語 Tiếng Vit
 
 
 
 
 
 
 
 
 
 
 
 
 
 
 
1970년 한국 최초의 '종합이유식 아기밀'을 개발한 남양산업은 우리나라 유아식 업계를 선도해온 이유식 전문 회사였습니다.

1996년 일동제약이 남양산업을 인수하여 새롭게 탄생한 일동후디스는 한국형종합이유식 후디스아기밀의 재런칭과 더불어 세계적인 청정지역 뉴질랜드, 호주에서 사계절 100% 자연방목원유로 만든 트루맘 후레쉬, 뉴클래스 퀸, 프리미엄 산양분유 등 환경호르몬, 유해물질의 걱정이 없는 깨끗하고 신선한 친환경 청정분유를 생산하여 대한민국 아기의 미래건강까지 생각하는 유아식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유아식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한국능률협회 선정 식품안전경영대상, 친환경 기업대상과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웰빙을 넘어 친환경 로하스로”라는 모토로 친환경 식품 개발과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에 앞장서 국내 유아식 업계 최초로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와 ‘트루맘 뉴클래스 퀸’이 로하스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이 다시 한 번 확인되었습니다.

2008년부터는 유가공 식품 분야에도 진출, 차별화된 고품질의 우유와 발효유 제품을 개발, 유아식을 넘어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에 나서고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전 임직원은 이러한 성과가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이 바탕이 되었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친환경 유기농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영·유아를 비롯한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일동후디스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엄마와 아기의 건강 상식 및 출산·육아 정보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여 고객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임신·출산육아 교실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어머니들에게 도움이 되는 생생한 육아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일동후디스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초일류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써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늘 고객 여러분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