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기농 식품으로 평생건강에 기여하는 - 일동 후디스
보안접속
회원가입 | ID/PW찾기
English 中國語 Tiếng Vit
 
 
 
 
 
 
 
 
 
 
 
 
믿을 수 있는 세계적 수준의 호주 유제품
세계 3대 유제품 수출국 호주
호주는 세계 3대 유제품 수출국으로 세계 시장의 17%를 점유하고 있으며, 뉴질랜드와 함께 “청결하고 신선한"유제품 공급국으로서 신뢰감을 쌓아오고 있습니다.
호주의 철저한 낙농 관리 시스템 NLIS
호주는 국가축산 확인시스템(NLIS)를 통해 출생, 질병 관리 등 모든 history 추적이 가능하여, 식품 안전, 품질 및 출처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관리됨으로써 신선하고 안전한 낙농 관리 시스템의 근간을 이룹니다. 특히 호주 Tatura가 위치한 빅토리아 주는 국가축산 확인시스템(NLIS)을 받아 들이고 실천하는데 있어 타 지역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광우병, 구제역 걱정이 없는 호주
FAO(UN식량농업기구)에 따르면, 뉴질랜드, 호주, 칠레, 아르헨티나, 노르웨이, 파라과이 6개국은 세계에서 광우병의 위험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안전지역으로 발표되었으며, EU는 호주를 세계에서 감염 위험이 가장 낮은 국가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의 선두주자 호주
유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환경문제와 관련하여, 호주 연방환경보호국(EPA)은 1996년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Impact Assessment(IAIA)로 부터 환경 평가에 있어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으며, 또한 호주 환경 보호국에서 제작한 EIA(환경영향평가, 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교육 자료집은 UN의 환경 프로그램으로 사용될 정도로 호주의 모든 산업은 환경을 함께 생각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l 슈퍼 프리미엄 퀸, 트루맘 뉴클래스 퀸 제조공정